내 컴퓨터에서만 하드가 드르르르르륵...

2007. 7. 21. 10:08
하드디스크가 하도 시끄러워서 먼가 문제가 있는듯했다.
문제가 있으면 속도가 느려질테니
하드디스크 벤치마크를 하면 알수 있을것 같아 HD Tune을 돌려보았다.

결과는...

아래와 같이 그래프가 매끈하지 못하고 주기적으로 튀는 모습이 보였다.
튈때마다 드르르륵 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확실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교환 받기전에 한번더 테스트를 하였다만...
연구실에 쓰는 컴퓨터에서 검사하니 정상으로 나오는것이 아닌가.. ㅡㅡ

그렇다면.. 문제는 메.인.보.드...
으... 그래픽카드 호환성때문에 AS까지 받았던건데 문제가 찔끔찔끔 나온다.
메인보드... Evertop & Epox 9NPA Ultra... 왜이러냐...
올해 까지만 버텨보고 안되면 갈아타야겠다.







밥짓는아이 개인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