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폰 수령기

2009. 5. 20. 19:08
그저께 신청한 우성 쿠키가 도착했습니다.
이 택배는 반드시 받아야 한다고 신신당부하고 나갔더니 다른건 빼고 정말 이것만 받아놨네요 ㅋㅋ;;

포장... 은 여전히 종이가방 ~.~
여태 박스로 받아본 적은 별루 없군요




요즘 싸이언 박스의 트렌드인가요
작고 빵빵하게~ :)




나밍법도 친절히




드라이어따위 필요 없습니다.
그냥 칼로 찍~




박스는 갈수록 이뻐지네요 ㅎㅎ




짜잔~~
많이 본 개봉샷입니다 ㅎㅎ
역시나 터치펜과 나란히 있네요




쿠키의 첫 느낌은 '생각보다 크다' 였습니다
실제로 사이즈가 아르고보도 1~2mm 정도 넓고 두께는 1mm 정도 얇습니다.
길이도 더 길어요.




패키지 구성품은 심플하네요
역시 박스 패키지는 모토로라가 킹왕짱 ㅋㅋ (푸짐합뉘다)




쿠키의 배터리부터 바뀐건가요?
배터리에 꽃 문양이 그려져있네요
아르고와 시크릿의 배터리에는 없습니다.




역시 무난 깔끔 화이트 쿡히~




첫 부팅에 동영상이 빵빵 나와서 놀랐네요
쿠키 폰트 너무 이쁘죠? ㅎㅎ




무슨 메뉴가 톡 튀어나와있길래 눌러보니 위젯이네요
바탕에 내어놓고~
흔들면 정렬 된다공??




우리얏~~~
60Hz에 가깝게 흔들어줍니다.




줄이 맞춰졌네요
사실 살살 흔들어도 됩니다 ㅎㅎ




글꼴메뉴
기본 글꼴이 무쟈게 많아서 좋아요 ㅜ.ㅜ
14개정도? ㅎㅎ




메뉴화면
아이콘이 조금 바꼈네요 :)




지옥의 통메
역시나 답답합니다 ㅋ
쿠키 최대의 단점.
아~ 스크야~ 통메 좀 어떻게 안되겠니? ㅜ.ㅜ




싸이언 패밀리와 함께
싸이언이 폰이 이쁘긴해요
사고보면 거의 싸이언이네요 ㅎㅎ




두께는, 시크릿 = 아르고 > 쿠키 (사이즈 기준)
세로는, 쿠키 > 시크릿 > 아르고
폭은, 쿠키 > 아르고 > 시크릿
무게는, 시크릿 > 쿠키 = 아르고
터치감은, 쿠키 > 아르고 > 시크릿
=> 아르고는 푹~ 눌리는 느낌이고 쿠키도 눌리긴 하지만 훨씬 단단합니다. ㅎㅎ




추가적으론...

SKT 3G라서 통품때문에 크게 염려 했었는데요
전에 쓰던 z8m이 집에서 안터져서... -_-;;;
그런데 쿠키는 양호하네요

안테나는 3~4칸정도 뜨고 통화도 괜찮은듯
역시 기기 차이도 큰가봅니다.
메인회선 약정 끝나면 에이징 해줘야겠어요 ^ㅇ^

밥짓는아이 개인창고